지역 대전 서구 둔산동 상호 달콤
앞으로 스웨디시 여기로 정착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스웨디시로 피로한 몸을 풀려고 왔는데~ 항상 첫 방문은 괜찮은 샵인지 몰라 고민이 많았는데 여기는 찐입니다!!ㅎ 마사지도 시원하고 매니저님한테 관리받은 후 몸이 정말 개운해졌네요!ㅎㅎ 앞으로 스웨디시는 여기로 정착해야겠어요. 참고로 여기 매니저님 너무 이쁘시구 마인드도 너무너무 좋아요. 실력과 비주얼 모두 갖춘 곳이라 고민 중이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작성자
- 기흥다이소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