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에서 하루 잘 보내고 옴요 ㅎ
- 작성자
- 후루룩짭짭
- 작성일
크림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관리하면서도 이런저런 대화 나누는데 젊은 기운이 느껴지네요. ㅋㅋ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즐겁게 관리받았습니다. 아, 물론 관리 수준도 상급이었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갑니다.
관리하면서도 이런저런 대화 나누는데 젊은 기운이 느껴지네요. ㅋㅋ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즐겁게 관리받았습니다. 아, 물론 관리 수준도 상급이었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