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치료 제대로 됐습니다
- 작성자
- 한글영문
- 작성일
더킹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새로 오신 힐러분 뵙고 왔습니다!! 외모도 정말 출중하시고 제가 딱 좋아하는 단발형 스타일이시네요.
오늘 첫 출근이라고 하시는데 오래 계셨으면 좋겠네요!! 관리도 잘하시고 말도 예쁘게 잘하셔가지고 1시간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덕분에 월요병 치료 제대로 하고 가네요!
새로 오신 힐러분 뵙고 왔습니다!! 외모도 정말 출중하시고 제가 딱 좋아하는 단발형 스타일이시네요.
오늘 첫 출근이라고 하시는데 오래 계셨으면 좋겠네요!! 관리도 잘하시고 말도 예쁘게 잘하셔가지고 1시간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덕분에 월요병 치료 제대로 하고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