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분
- 주간
- 110,000원
- 야간
- 120,000원
스웨디시 60분 110,000원
스웨디시
전원 20대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레옹테라피에서 전문적인 스웨디시를 제공합니다.
20대 여성의 한국관리사가 섬세한 테라피로 근육 이완을 돕고, 밝고 안정적인 공간에서 더욱 편안한 힐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테라피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완이 깊어져 만족감을 높여드립니다.
깊고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다면 레옹테라피에서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연휴에 운전만 하다 보니 피로가 쌓여서 피로회복을 위해 방문했어요.
실장님께 관리 잘하시는 분으로 부탁드렸더니 쌤 보시면 딱 좋으실 것 같다고 하셔서 믿고 방문했습니다. 외모도 예쁘고 친절하게 응대 잘해주셔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부드러운 마사지 위주로 해주시다가 허리 쪽은 압을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원하는 대로 잘 맞춰주시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피로회복 잘하고 갑니다!
차기 에이스 관리사쌤, 성격도 착하시고 완전 엔젤이더라고요!
경력은 모르겠는데 실력은 확실히 상위급인 것 같아요. 덕분에 잘 받았어요~ ^^
이런 분이 쭉 성장하면 어디까지 가실지 벌써 기대돼요. 지금도 충분히 훌륭하신데요.
매니저님이 정말 예쁘시고 매력이 넘치시네요. 마사지 실력도 지난번에 뵈었던 분보다 훨씬 훌륭하셨고, 센스까지 좋으셔서 알아서 척척 세심하게 잘 챙겨주셨습니다ㅋㅋ
이번에는 성함도 확실히 기억해뒀으니, 지명하고 싶을 때 언제든 편하게 예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단골인데 오늘 처음 뵌 매니저님께 관리 잘 받고 갑니다.
관리하는 동안 정말 여유가 넘치시고, 마사지 실력 면에서도 다른 분들에게 절대 밀리지 않으시네요. 한번 뵈면 무조건 재방문하게 될 거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오늘도 편안하게 관리 잘 받았고, 실장님 응대도 항상 너무 좋으셔서 더 자주 찾게 되네요~
오늘 만난 관리사님 조만간 정말 유명해지실 것 같습니다.. 그냥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조건을 모든 면에서 다 갖추셨네요.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이 완벽하십니다! 조만간 소문나서 예약 잡기 힘들어지기 전에 못 보신 분들 미리미리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진짜 역대급입니다!
출장 갔다가 몸보신도 하고 몸이 좀 뻐근한 것 같아서 눈앞에 보이는 마사지샵에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오늘 저를 맡아주신 관리사쌤 손압이 정말 장난이 아니시네요.. 집 근처에 이런 실력자가 계신 줄 몰랐는데, 세심한 손길 덕분에 무거웠던 전신이 가벼워지는 여운이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매니저님 뵙고 왔습니다. 몇 번을 방문했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자주 찾은 단골인데, 어쩜 이렇게 매번 질리지가 않을까요.. 볼수록 매력이 넘치셔서 매주 발걸음하게 만드시네요.
방금 관리를 받고 나왔는데 벌써 또 뵙고 싶을 정도입니다. 볼 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시니 역시 최고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왜 다들 칭찬하는지 알 것 같네요. 정말 친절하신 데다 실력까지 좋으셔서 관리받는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몰입했습니다.
아쉽게도 낮에만 잠깐 나오신다고 하니 다음에도 꼭 시간 내서 예약하고 방문할 생각입니다. 정말 기분 좋게 잘 받고 가요!
이번에 만난 분은 관리 퀄리티가 굉장히 좋으시네요. 수준이 정말 높고 베테랑다운 면모가 확실히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리 내내 정성이 가득 담겨있는 게 전달되고 응대도 아주 훌륭하시더라고요.
친절하면서도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이 정말 매력적이십니다. 실력과 성격 모두 갖추고 계셔서 받는 내내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당연히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관리사님이 너무 귀엽고 몸매는 그냥 대박입니다!
마사지 좋아해서 정말 많이 다니는데 열심히 해주는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
두 번째 방문인데 최고였어요. 여기 단골 할 듯!
아이고 몸이 너무 뭉쳐서 방문했고요.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뭉친 곳 풀고 싶어서 갔는데 제법 압이 있습니다.
중간중간 어떠냐고 물어보고 조절해 주면서 하네요.
매니저님 마사지 잘해주시네요. 도착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많이 개운해졌습니다. 마인드도 개인적으로 만족했고요. 뭉친 곳 잘 풀고 갑니다.
방문할 때마다 친절하고 좋은 관리에 만족하고 갑니다. 덕분에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다 풀렸습니다.
월요병 극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방문이에요. 저번에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한 번 더 방문해 봤는데 역시는 역시네요.
관리사분들이 다 관리를 잘하는 거 같아요.
다른 샵 갔을 때 한 시간 동안 문질문질만 하고 돈도 아깝고 시간도 아까웠는데, 여기 방문할 때는 정말 정석에 가까운 스웨디시를 받는 느낌이 들었고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단골 될 예정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