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분
- 주야
- 160,000원
스웨디시 60분 160000
스웨디시
전원 20대
평택 서정동의 1인샵 블링은 부드러운 스웨디시로 몸과 마음의 여유를 선사합니다.
섬세한 테라피가 긴장을 완화해드리고, 차분한 조명 아래에서 힐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컨디션에 맞춘 케어로 더욱 만족스러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여유로운 케어가 필요하다면 1인샵 블링에서 함께하세요.
정말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짧고 굵게 보낸 한 타임이 아주 좋았네요.
오늘 뵌 매니저님은 성격도 참 착하고 친절하신 데다 외모까지 이쁘장하셔서 첫인상부터 호감이었습니다. 애인모드도 아주 흡족한 수준이라 머무는 내내 즐거웠네요ㅋㅋ
몸에 딱 달라붙어서 밀착감 있게 관리를 해주시는데 정말 쩔었습니다. 무조건 재방문 각이네요.
이번에 관리사님을 뵙고 왔습니다.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전문적인 관리가 너무 좋았고, 사장님의 친절한 상담까지 더해져 정말 기분 좋게 머물다 왔네요.
가게 분위기도 쾌적하고 따뜻해서 멀리서 찾아온 보람을 충분히 느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회사 업무를 마치고 퇴근 후에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관리를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후기 하나 남기게 되네요.
친절한 관리와 정성 어린 안내 등등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모든 부분들에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지난주에 뵙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또 예약을 잡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터치가 정말 일품이시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까지 갖추고 계셔서 관리받는 내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시네요.
스웨디시 기술 자체가 워낙 남다르셔서 그런지 다녀오고 나서도 자꾸 생각이 날 정도입니다..
직접 받아보시면 다른 분들도 아마 한 번으로는 절대 만족 못 하실 거예요. 그야말로 스웨디시의 달인이십니다.
실장님께서 매니저님을 추천해 주셔서 믿고 방문했는데 역시나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몸매도 훌륭하시고 얼굴도 야릇한 매력이 넘치셔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마사지까지 워낙 잘해주시니까 그냥 믿고 몸을 맡겨도 될 정도였습니다.
편하게 관리 잘 받고 가서 기분이 참 좋네요. 다음에도 실장님 추천대로만 보면 무조건 즐겁게 케어받겠다는 확신이 듭니다. 다녀온 후에도 자꾸 생각날 만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3월의 마무리를 이곳에서 기분 좋게 보냈네요!! 관리를 다 받고 밖으로 나오니 어느덧 봄이 느껴지네요.
항상 방문하는 곳이지만 늘 친절하신 사장님과 실력이 너무나도 좋으신 테라피스트님들 덕분에 이번 달도 기분 좋게 잘 마쳤네요!! 사장님도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다음 달에도 또 들르겠습니다. ㅎㅎ
약속 시간까지 여유가 생겨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몸을 풀고 싶어 근처 샵에 연락해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이라 그런지 주간 실장님이 바뀌어 계셨는데, 응대도 매우 친절하시고 기분 좋게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실장님께 슬림하면서도 실력이 좋은 분으로 특별히 부탁드렸습니다.
샤워 후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대기하니, 곧 모델 같은 슬림한 체형에 미모까지 겸비한 관리사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이곳에 오신 지는 얼마 안 되셨다고 하지만, 원래 경력이 꽤 있으신 분이라 그런지 관리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꼼꼼하게 관리해 주시면서도, 중간중간 재치 있게 대화를 섞어주셔서 지루할 틈이 전혀 없었네요.
덕분에 1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힐링을 했습니다.
제 단골집인데, 단골집이면 후기는 하나 작성해야죠~
제가 자주 다녀서 그런지 리뷰가 좋은 거 같아서 제가 기분이 좋네요. ㅋㅋ
저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로 받습니다. 여러 코스 받아봤지만 제 몸에는 스웨디시가 확 느낌 오네요~
관리사분도 관리 잘해주셔서 좋습니다. 요새 너무 자주 가서 지갑 사정이 조금 곤란해질 정도지만 또 방문 예정입니다. ㅎㅎ
일주일에 한 번씩 보는 것 같은데 이제는 다른 관리사님으로 바꾸지 못하겠네요.
입장하면 항상 환하게 웃어주면서 대화를 시작해 주시는데 그 순간부터 기분이 확 좋아집니다.
여러 번 보다 보니 말도 더 잘 통하고 웃으면서 관리받게 되는 게 참 편합니다.
매번 느끼지만 이분만의 흡입력은 진짜 장난 아니고 매력이 정말 큽니다.
관리 받을 때마다 매번 환희를 느낄 정도로 엄청나게 만족스럽습니다.
이용 전에 후기를 쫙 읽어보길 참 잘했네요.
후기가 저한테는 가장 괜찮았던 거 같아서 방문했는데, 확실히 후기만큼 괜찮은 퀄리티라 만족했습니다.
기대한 만큼 실망하지 않아서 좋네요. ㅋㅋ
친구가 하도 추천해서 방문했는데 들어가는 순간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어딜 가도 좀 별로다 싶어서 별생각 안 들었는데, 아직까지도 여운이 남는 거 보면 정말 만족하고 왔구나 싶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