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도 깔끔하고 괜찮네요.
- 작성자
- 볼레슬라우
- 작성일
블랙핑크 이용 후기 본문
말이 필요 없네요. 주변에서 제일 저렴해서 한번 연락드리고 방문했는데 가게도 깔끔하고 커피 향 나는 게 기분이 좋았네요.
그리고 관리사분 웃으시면서 들어오시고 관리받는 동안에도 계속 웃어주셔서 행복한 마사지였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말이 필요 없네요. 주변에서 제일 저렴해서 한번 연락드리고 방문했는데 가게도 깔끔하고 커피 향 나는 게 기분이 좋았네요.
그리고 관리사분 웃으시면서 들어오시고 관리받는 동안에도 계속 웃어주셔서 행복한 마사지였습니다. ㅎㅎ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