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알차게 잘 받고 왔어요 교감 리얼 good 걸 작성자 콩쥐팥쥐 작성일 2025-08-30 보노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또 올게요! ㅎㅎ 대체로 만족했는데 가장 만족스러운 게 관리를 진짜 정성껏 해주시네요. ㅋㅋ 잘 받았고 단골 될 것 같은 기분이 팍팍 듭니다! 여기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