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하면 후기 안쓰는데 진심 괜찮아서
- 작성자
- 한여름밤
- 작성일
더마치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아늑하고 시설 좋아요. 실장님이나 관리사 응대도 최고네요.
제가 본 관리사는 20대 초중반으로 보여요.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관리받는데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엄청 열심히 해주는 게 느껴지면서 돈 아깝다는 느낌이 하나도 안 드는 관리였습니다. 최고였음!
아늑하고 시설 좋아요. 실장님이나 관리사 응대도 최고네요.
제가 본 관리사는 20대 초중반으로 보여요.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관리받는데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엄청 열심히 해주는 게 느껴지면서 돈 아깝다는 느낌이 하나도 안 드는 관리였습니다. 최고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