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받고 감동 받았습니다.
- 작성자
- 오사카밤비
- 작성일
샤넬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스웨디시 받고 왔습니다. 사실 주말 아니면 이런 거 받기가 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일 끝나고 갔었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또 일 끝나고 가려고요. 이렇게 중독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감사해요!
스웨디시 받고 왔습니다. 사실 주말 아니면 이런 거 받기가 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일 끝나고 갔었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또 일 끝나고 가려고요. 이렇게 중독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