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좋았습니다. 작성자 모래바람 작성일 2026-01-23 블랙핑크 이용 후기 본문 마사지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씻고서 케어 들어오는데 이게 진짜 스웨디시 같더라고요. 완벽합니다! 이제 메인으로 정착하려고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강추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