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해드려요! 스웨디시 받고 후기남겨요
- 작성자
- 편안한밤
- 작성일
무지개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한 번도 안 남겼었는데 남기고 갈게요. 생애 첫 스웨디시 받고 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카운터에서 안내해 주시는 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 좋았음.
관리사님도 실력 괜찮았고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였네요.
연장하고 싶었는데 약속 있어서 못함. 주마다 1~2회 정도 방문해도 될 듯?
한 번도 안 남겼었는데 남기고 갈게요. 생애 첫 스웨디시 받고 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카운터에서 안내해 주시는 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 좋았음.
관리사님도 실력 괜찮았고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였네요.
연장하고 싶었는데 약속 있어서 못함. 주마다 1~2회 정도 방문해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