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가감없는 후기 써봅니다
- 작성자
- 뜨거운통감자
- 작성일
블루베리 이용 후기 본문
관리사님들 외모가 수준급에 성격도 좋으시고 시설도 좋네요.
방마다 샤워실이 있어서 편합니다. ㅎㅎ 글재주가 별로 없어서 이렇게 밖에 못 쓰네요. 후회 없이 잘 받았습니다. 종종 시간 될 때마다 방문하겠습니다~
관리사님들 외모가 수준급에 성격도 좋으시고 시설도 좋네요.
방마다 샤워실이 있어서 편합니다. ㅎㅎ 글재주가 별로 없어서 이렇게 밖에 못 쓰네요. 후회 없이 잘 받았습니다. 종종 시간 될 때마다 방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