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았던 곳!
- 작성자
- 하루송아지
- 작성일
필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한눈에 알아보겠더라고요. 정말 아름다운 관리사님이구나 싶었어요.
이름은 까먹었는데 천사가 내려온 것 같았습니다.
마사지도 너무 잘하시고 말도 정말 이쁘게 잘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보고 싶습니다.
한눈에 알아보겠더라고요. 정말 아름다운 관리사님이구나 싶었어요.
이름은 까먹었는데 천사가 내려온 것 같았습니다.
마사지도 너무 잘하시고 말도 정말 이쁘게 잘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