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스웨디시 마사지샵 이용 후기 #801

스트레스와 피로 제대로 시원하게 풀고 갑니다

작성자
바람소리
작성일

크림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관리하시는 분 미모가 상당하시고 마사지도 시원하게 해주셔서 아주 기분 좋게 몸 풀고 갑니다. 자주 방문할게요. ㅎㅎ

마사지, 분위기, 미모, 청결 모두 베리 굿입니다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크림스웨디시 내부 사진
크림스웨디시 상세보기
지역
서울 강남구 논현동
상호
크림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