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좋았어요! 서비스도 굿입니다!
- 작성자
- 솔로나롸
- 작성일
허니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사장님 친절, 업소 깨끗함! 얼마 전에 낮에 일찍 다녀왔습니다.
매니저는 기대 안 하고 갔지만 이뻐서 좋았음.
20대 민필 느낌인데 그중에서도 이쁘네요. 시간 준수하고 마사지도 나랑 잘 맞는 듯합니다. 또 오겠음!
사장님 친절, 업소 깨끗함! 얼마 전에 낮에 일찍 다녀왔습니다.
매니저는 기대 안 하고 갔지만 이뻐서 좋았음.
20대 민필 느낌인데 그중에서도 이쁘네요. 시간 준수하고 마사지도 나랑 잘 맞는 듯합니다. 또 오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