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힐링 딱입니다
- 작성자
- 칼바람나락
- 작성일
크림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오랜만에 재방문요. ㅋㅋ 바빠서 자주 못 가네요. ㅋㅋ
이야 근데 여전히 좋네요. ㅋㅋ 실장님도 예전과 같이 여전히 친절하시고 관리사도 예쁘고 진짜 만족스럽게 이용했어요.
오랜만에 관리, 외모, 몸매 모든 게 다 마음에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아보는 것 같네요.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아 참, 제가 받았던 관리사 정말 최고였어요.
오랜만에 재방문요. ㅋㅋ 바빠서 자주 못 가네요. ㅋㅋ
이야 근데 여전히 좋네요. ㅋㅋ 실장님도 예전과 같이 여전히 친절하시고 관리사도 예쁘고 진짜 만족스럽게 이용했어요.
오랜만에 관리, 외모, 몸매 모든 게 다 마음에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아보는 것 같네요.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아 참, 제가 받았던 관리사 정말 최고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