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시원하다
- 작성자
- 청년과바다
- 작성일
르포렘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뉴페이스 오랜만에 보이길래 다녀왔습니다. 프로필도 제 스타일인 거 같고 단아하신데, 또 성격은 굉장히 유쾌하시네요.
경력자셔서 그런지 관리 또한 딥하게 잘해주시네요.
뉴페이스분들 대충 하시는 분들 진짜 많은데 이번엔 만족했습니다.
뉴페이스 오랜만에 보이길래 다녀왔습니다. 프로필도 제 스타일인 거 같고 단아하신데, 또 성격은 굉장히 유쾌하시네요.
경력자셔서 그런지 관리 또한 딥하게 잘해주시네요.
뉴페이스분들 대충 하시는 분들 진짜 많은데 이번엔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