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가성비 좋네여
- 작성자
- 또하루의시작
- 작성일
설레임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스웨디시는 어디가 좋을지에 대한 답은 정말 언제 알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만, 적어도 여기에서는 잘 받은 거 같아요.
지인들 몇 번 데려가 본 적이 있는데 하나같이 다 괜찮다고 하시죠.
제 견해로는 탁월하게 좋은 것도 좋지만 관리가 가장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
아무튼 이만 후기 줄일게요. 감사합니다.
스웨디시는 어디가 좋을지에 대한 답은 정말 언제 알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만, 적어도 여기에서는 잘 받은 거 같아요.
지인들 몇 번 데려가 본 적이 있는데 하나같이 다 괜찮다고 하시죠.
제 견해로는 탁월하게 좋은 것도 좋지만 관리가 가장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
아무튼 이만 후기 줄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