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 정말 매우 편리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 작성자
- 아여유루리헤푸
- 작성일
천국도 이용 후기 본문
가보니 건물도 새 건물에 안에도 너무 깨끗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관리사님 예술입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요근래에 본 관리사 중에 최고인 듯하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가 보세요!
가보니 건물도 새 건물에 안에도 너무 깨끗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관리사님 예술입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요근래에 본 관리사 중에 최고인 듯하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