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받으러 갈때는 이제 이곳만 갑니다
- 작성자
- 식당주인
- 작성일
로엔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가운 입고 인사하면서 들어오시는데 와~ 귀엽다!
관리 시작하시는데 눈이 번쩍 뜨이네요. 그냥 입이 안 다물어질 정도입니다.
피부도 너무 좋고 티키타카도 잘 되시고 상냥+귀여움+반전까지 보물 같은 쌤입니다. 진짜로!
가운 입고 인사하면서 들어오시는데 와~ 귀엽다!
관리 시작하시는데 눈이 번쩍 뜨이네요. 그냥 입이 안 다물어질 정도입니다.
피부도 너무 좋고 티키타카도 잘 되시고 상냥+귀여움+반전까지 보물 같은 쌤입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