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완화엔 마사지만한게 읎죠잉
- 작성자
- 금요일의밤
- 작성일
하트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비가 와서 몸도 찌뿌둥하고 할 거 없나 찾아보다가 방문했는데 어머 신세계 경험!
제가 받아본 마사지 중에 제일 부드러웠네요. ㅎㅎ
오늘은 60분 코스였지만 다음번 방문 때에는 꼭 90분 코스로 예약하고 갈게요!
실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비가 와서 몸도 찌뿌둥하고 할 거 없나 찾아보다가 방문했는데 어머 신세계 경험!
제가 받아본 마사지 중에 제일 부드러웠네요. ㅎㅎ
오늘은 60분 코스였지만 다음번 방문 때에는 꼭 90분 코스로 예약하고 갈게요!
실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