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명품 스웨디시네요 !
- 작성자
- 파링바게트
- 작성일
델리아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최고였습니다. 스웨디시 자주는 아니고 한 달에 2번 정도는 가는데 여기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매니저님도 관리 정말 잘해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네요.
집에 가서 축구 볼 일만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였습니다. 스웨디시 자주는 아니고 한 달에 2번 정도는 가는데 여기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매니저님도 관리 정말 잘해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네요.
집에 가서 축구 볼 일만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