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타이 마사지샵 이용 후기 #645

삼박자 에 맛사지까지

작성자
휴식하는포로도
작성일

에코타이 이용 후기 본문

어제 예약하고 방문! 깔끔한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 굿입니다. ㅎ

관리사님과는 잘 웃고 대화가 잘 통하더라고요!

마사지 타임 때는 와~ 실력이 좋네요. 밀착도도 좋고 역동적인 움직임에 녹아버렸습니다.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힐링 타임이었네요. 꼭 다시 와야 할 곳입니다!

경남 창원시 해운동 에코타이 내부 사진
에코타이 상세보기
지역
경남 창원시 해운동
상호
에코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