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죠 마사지에 빠져버렸어요..
- 작성자
- 밤하늘의달
- 작성일
샤넬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바쁜 시간에 전화하면 응대하시느라 바쁘시더라고요.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니 좋았습니다.
실장님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 말하니까 최대한 맞춰주시고 거짓말을 안 하셔서 좋았어요.
믿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바쁜 시간에 전화하면 응대하시느라 바쁘시더라고요.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니 좋았습니다.
실장님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 말하니까 최대한 맞춰주시고 거짓말을 안 하셔서 좋았어요.
믿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