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스웨디시 마사지샵 이용 후기 #639

어떡하죠 마사지에 빠져버렸어요..

작성자
밤하늘의달
작성일

샤넬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바쁜 시간에 전화하면 응대하시느라 바쁘시더라고요.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니 좋았습니다.

실장님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 말하니까 최대한 맞춰주시고 거짓말을 안 하셔서 좋았어요.

믿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인천 계양구 작전동 샤넬스웨디시 내부 사진
샤넬스웨디시 상세보기
지역
인천 계양구 작전동
상호
샤넬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