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해서 관리해주는 쌤
- 작성자
- 너무긴하루
- 작성일
수아베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다시 재방문했어요. 저번에 좋은 기억이 있어서 생각나자마자 바로 예약해버렸습니다. 헤헤.
이번에도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나 좋았음! ㅋㅋ
이제 조금씩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느낌이 오고 있어서 틈나는 대로 즐기려 합니다. ㅋㅋ
실장님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뭐 워낙 힐링은 다 괜찮은 걸로 알고 있어서 다음에 또 부탁해요!
다시 재방문했어요. 저번에 좋은 기억이 있어서 생각나자마자 바로 예약해버렸습니다. 헤헤.
이번에도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나 좋았음! ㅋㅋ
이제 조금씩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느낌이 오고 있어서 틈나는 대로 즐기려 합니다. ㅋㅋ
실장님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뭐 워낙 힐링은 다 괜찮은 걸로 알고 있어서 다음에 또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