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너무 아파서.. 작성자 콜라장인 작성일 2025-12-31 재희 이용 후기 본문 몸이 너무 피로해서 간만에 방문했는데 샵도 깨끗해서 좋았고, 관리쌤이 시간도 잘 지켜주고 마사지 스킬도 남다르고 제 스타일이셔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