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또 가고싶다..
- 작성자
- 팬텀세븐
- 작성일
VIP공항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아담하고 정말 귀여웠어요. 말도 너무 잘해서 긴장감이 풀렸고 관리도 정말 잘하시네요.
로드샵은 처음이지만 대만족했고 앞으로 여기만 이용할 거 같아요.
좋은 분들로 많이 추천해 주세요. 번창하세요!
아담하고 정말 귀여웠어요. 말도 너무 잘해서 긴장감이 풀렸고 관리도 정말 잘하시네요.
로드샵은 처음이지만 대만족했고 앞으로 여기만 이용할 거 같아요.
좋은 분들로 많이 추천해 주세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