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받고 왔어요
- 작성자
- 밤돌군청
- 작성일
보석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한 달 만에 재방문하여 오랜만에 민지 쌤 또 보고 왔는데 너무 좋았네요. ㅎㅎ
어디든 자주 가고 단골이 되면 엄청 반겨주는데, 첫 방문 때부터도 반겨줬지만 나날이 서비스도 마인드도 더 좋아지네요. ㅎㅎ
덕분에 시원하게 잘 받고 잘 풀고 왔어요. ㅎㅎ
시설 깔끔, 서비스 굿, 사장님 친절! 돌아서면 생각나는 곳입니다.
한 달 만에 재방문하여 오랜만에 민지 쌤 또 보고 왔는데 너무 좋았네요. ㅎㅎ
어디든 자주 가고 단골이 되면 엄청 반겨주는데, 첫 방문 때부터도 반겨줬지만 나날이 서비스도 마인드도 더 좋아지네요. ㅎㅎ
덕분에 시원하게 잘 받고 잘 풀고 왔어요. ㅎㅎ
시설 깔끔, 서비스 굿, 사장님 친절! 돌아서면 생각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