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받고! 상사병걸림! 작성자 연유라떼 작성일 2025-12-23 퀸즈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수수하게 귀여운 상인데 관리도 딥하게 잘해주고 여러모로 교감도 잘하네요. 사실 어려서 관리 못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잘해서 놀랐습니다. 아주 만족하고 가요. 다음에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