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아로마 마사지샵 이용 후기 #542

스트레스 해소엔 마사지인듯..

작성자
두리브라더스
작성일

오션아로마 이용 후기 본문

전체적으로 아주 괜찮습니다. 주차 편한 게 진짜 좋네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막 문신 가득한 분이 카운터 보시는 가게보단 조금 더 편하게 방문합니다. ㅋㅋ

인천 서구 석남동 오션아로마 내부 사진
오션아로마 상세보기
지역
인천 서구 석남동
상호
오션아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