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엔 마사지인듯.. 작성자 두리브라더스 작성일 2025-12-20 오션아로마 이용 후기 본문 전체적으로 아주 괜찮습니다. 주차 편한 게 진짜 좋네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막 문신 가득한 분이 카운터 보시는 가게보단 조금 더 편하게 방문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