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일 끝나구 관리 잘 받았습니다
- 작성자
- 호호둘둘
- 작성일
풍류스파 이용 후기 본문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매니저 쌤도 이쁘신 데다 마사지도 너무 정성껏 잘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ㅎㅎ
근처 사는 친구 데리고 주말에 또 오려고요. ㅋㅋ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매니저 쌤도 이쁘신 데다 마사지도 너무 정성껏 잘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ㅎㅎ
근처 사는 친구 데리고 주말에 또 오려고요. ㅋㅋ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