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맛 지대로 받고 왔네요
- 작성자
- 하이하루
- 작성일
블루베리 이용 후기 본문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3명이서 방문했어요. 일찍 연락해서 운 좋게 9시에 된다 해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와~ 다녀와 보니 왜 이리 예약이 힘든지 알겠네요.
친구들한테도 물어보니 다 실력 좋고 친절하고 오랜만에 힐링하고 왔다고 하더라고요.
저 또한 만족해서 다시 오고 싶은 생각이 들었고요. 연말에 친구들끼리 다시 한번 가기로 하고 헤어졌네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3명이서 방문했어요. 일찍 연락해서 운 좋게 9시에 된다 해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와~ 다녀와 보니 왜 이리 예약이 힘든지 알겠네요.
친구들한테도 물어보니 다 실력 좋고 친절하고 오랜만에 힐링하고 왔다고 하더라고요.
저 또한 만족해서 다시 오고 싶은 생각이 들었고요. 연말에 친구들끼리 다시 한번 가기로 하고 헤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