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얼래 이렇게 좋은건가요?
- 작성자
- 집에가지말
- 작성일
루트에스테틱 이용 후기 본문
역시 들은 대로 보자마자 미소를 지었네요. 응대도 좋고 리액션도 좋고!
시간이 더 있었으면 길게 봤을 텐데 끝나고 나올 때 너무 아쉬웠어요.
없는 시간을 내서라도 보고 오고 싶은 쌤이네요.
역시 들은 대로 보자마자 미소를 지었네요. 응대도 좋고 리액션도 좋고!
시간이 더 있었으면 길게 봤을 텐데 끝나고 나올 때 너무 아쉬웠어요.
없는 시간을 내서라도 보고 오고 싶은 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