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관리받고 왔어요!
- 작성자
- 달고나띠기
- 작성일
다온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웬만하면 이런 리뷰 안 남기는데 너무 좋아 남깁니다. 마사지 끝났을 때 너무 시원하고 몸이 풀려 다음 날 너무 개운하게 하루 일과를 볼 수 있었어요.
요즘은 무리한 업무나 운동 후 당연스레 찾게 됩니다. 제게 일상이 되어버릴 정도로 좋은 마사지샵이네요.
웬만하면 이런 리뷰 안 남기는데 너무 좋아 남깁니다. 마사지 끝났을 때 너무 시원하고 몸이 풀려 다음 날 너무 개운하게 하루 일과를 볼 수 있었어요.
요즘은 무리한 업무나 운동 후 당연스레 찾게 됩니다. 제게 일상이 되어버릴 정도로 좋은 마사지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