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테라피 마사지샵 이용 후기 #459

스웨디시 처음인데 신세계입니다.

작성자
단시바느
작성일

M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가격 대비 좋아요. 샤워하는 곳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종종 들를게요.

타이에서 아로마만 받다가 스웨디시는 처음인데 또 다른 느낌이네요. ㅎㅎ 약속했던 댓글 남깁니다~

경기 수원시 인계동 M테라피 내부 사진
M테라피 상세보기
지역
경기 수원시 인계동
상호
M테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