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갔다와서 ㅎ
- 작성자
- 내일도싼다
- 작성일
에비앙 이용 후기 본문
일단 관리사님 바디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 스웨디시 고인물인데 간만에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요즘은 너무 변형이 많이 돼서 수위만 올리려 하고 진정한 스웨디시 감성을 모르는 관리사분들이 많은데요.
여기는 스웨디시가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는 느낌이었습니다. 간만에 찐 스웨 받고 가네요. 따봉!
일단 관리사님 바디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 스웨디시 고인물인데 간만에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요즘은 너무 변형이 많이 돼서 수위만 올리려 하고 진정한 스웨디시 감성을 모르는 관리사분들이 많은데요.
여기는 스웨디시가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는 느낌이었습니다. 간만에 찐 스웨 받고 가네요. 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