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저렴하고 좋네요 ㅎ
- 작성자
- 아좋다기분
- 작성일
슈가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스타일도 좋고 이게 웬일 ㅋㅋ 진짜 제 맘에 드는 관리쌤!
인사하고 누워서 마사지 들어오는데 장난이 아닙니다.
따뜻한 오일에 부드러운 손이 쓱 들어오는데 엉덩이가 이상하게 자동으로 들립니다. 왜 이러는지 정말;;
마사지까지 완벽하니 인생 샵 찾았다 싶더라고요.
스타일도 좋고 이게 웬일 ㅋㅋ 진짜 제 맘에 드는 관리쌤!
인사하고 누워서 마사지 들어오는데 장난이 아닙니다.
따뜻한 오일에 부드러운 손이 쓱 들어오는데 엉덩이가 이상하게 자동으로 들립니다. 왜 이러는지 정말;;
마사지까지 완벽하니 인생 샵 찾았다 싶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