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ㅋ
- 작성자
- 기억팝니다
- 작성일
오로라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관리사님 최강! 너무 이쁘장하게 생기셨음. 20대 초반이라 하셨는데 믿음이 갑니다.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곳을 발견! 샵도 개인 샤워실에 쾌적함! 꼼꼼하게 관리해 주시고 근래 가본 곳 중 최고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관리사님 최강! 너무 이쁘장하게 생기셨음. 20대 초반이라 하셨는데 믿음이 갑니다.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곳을 발견! 샵도 개인 샤워실에 쾌적함! 꼼꼼하게 관리해 주시고 근래 가본 곳 중 최고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