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실 때 꼭 보는 쌤 중 한명이에요
- 작성자
- 왜그러냐진짜
- 작성일
에코타이 이용 후기 본문
자주 출근하시질 않아서 ㅠㅠ 출근 소식이 뜨면 바로 예약하게 되는 분이에요.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줘요. 너무 앳되고 귀엽고 성격도 너무 좋아서 5~6번은 본 것 같아요..
자주 출근하시질 않아서 ㅠㅠ 출근 소식이 뜨면 바로 예약하게 되는 분이에요.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줘요. 너무 앳되고 귀엽고 성격도 너무 좋아서 5~6번은 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