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귀를 간드러지게 하는 목소리랄까
- 작성자
- 김이박이다
- 작성일
은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앉아서 이야기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매번 느끼지만 쌤 특유의 그 목소리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목소리를 가지고 계세요.
그점도 장점이긴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관리에 있는 것 같아요. 어디 누구와 비교해도 흠 잡을 곳이 없네요. 건강하게 계속 뵈었으면 좋겠어요. : )
앉아서 이야기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매번 느끼지만 쌤 특유의 그 목소리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목소리를 가지고 계세요.
그점도 장점이긴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관리에 있는 것 같아요. 어디 누구와 비교해도 흠 잡을 곳이 없네요. 건강하게 계속 뵈었으면 좋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