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들이 애매하게 표현된듯 해서~ 작성자 옹녀조아 작성일 2026-06-27 OK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다른 후기들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아서 직접 남겨요. 쌤 정말 최고의 관리사인 것 같아요. 매번 올 때마다 야무지게 관리를 해주시는데 안 빠질래야 안 빠질 수가 없네요.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