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친 곳이 많다며 눌러주시는데~
- 작성자
- 옛날이여
- 작성일
복숭아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리뷰가 너무 좋아서 다녀왔는데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뭉친 곳은 워낙 아프니까요... ㅎㅎ 그래도 통증이 있어도 풀리는 느낌이 확실해서 오히려 기분이 좋았어요. 정성 다해 해주시고, 다음에 또 가려고요. 번창하세요.
리뷰가 너무 좋아서 다녀왔는데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뭉친 곳은 워낙 아프니까요... ㅎㅎ 그래도 통증이 있어도 풀리는 느낌이 확실해서 오히려 기분이 좋았어요. 정성 다해 해주시고, 다음에 또 가려고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