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관리 쩌네요 ㅎ
- 작성자
- 천재의하루
- 작성일
루멘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캬~ 외모 완전 좋은데요.
말도 이쁘게 잘하시고 무엇보다 손길이 너무 좋으세요.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후기 잘 안 올리는데 여긴 안 쓸 수가 없네요. 다시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실장님~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캬~ 외모 완전 좋은데요.
말도 이쁘게 잘하시고 무엇보다 손길이 너무 좋으세요.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후기 잘 안 올리는데 여긴 안 쓸 수가 없네요. 다시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실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