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손길에 상냥 그 자체인 성격이에요 작성자 혼자는외로워 작성일 2026-06-25 무지개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성함은 못 여쭤봤지만 외모도 예쁘시고 뭐 하나 부족한 게 없네요. 받는 내내 손길도 마음씨도 다 따뜻했어요. 감사합니다. 잘 받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