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왔단 소식에 방문했더니 역시 좋네요
- 작성자
- 발만받는다
- 작성일
재희 이용 후기 본문
매번 찾는 곳이에요~~~ 새로 온 매니저 최고예요!! 여기는 대부분 매니저들이 다 괜찮아요~
신규 매니저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 반으로 갔는데 역시나였어요. ^^ 담에 또 들릴게요!!
매번 찾는 곳이에요~~~ 새로 온 매니저 최고예요!! 여기는 대부분 매니저들이 다 괜찮아요~
신규 매니저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 반으로 갔는데 역시나였어요. ^^ 담에 또 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