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네 1번이라고 생각해요
- 작성자
- 무라카미
- 작성일
탑클래스 이용 후기 본문
업소 분위기 좋고 깨끗해서 위생적인 걱정은 전혀 없었어요. 쌤 너무 만족해요.
주변 다른 곳들과 비교해도 여기가 단연 앞서는 것 같아요. 돈값하는 것 같아요. 기분 좋게 집에 가네요. 다음에는 다른 쌤도 만나봐야겠어요.
업소 분위기 좋고 깨끗해서 위생적인 걱정은 전혀 없었어요. 쌤 너무 만족해요.
주변 다른 곳들과 비교해도 여기가 단연 앞서는 것 같아요. 돈값하는 것 같아요. 기분 좋게 집에 가네요. 다음에는 다른 쌤도 만나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