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마사지샵 이용 후기 #4068

다들 관리 잘 받았다고 다음에도 여기로 오자고 ㅎㅎ

작성자
그래요그럼
작성일

타임 이용 후기 본문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밥 먹기 전에 방문했어요. 운좋게 일찍 연락해서 같이 관리 받고 같이 나왔어요.

각자 받고 나서 밥 먹으면서 모였는데 입을 모아 만족스러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도 일찍 연락하고 방문할게요.

대전 서구 월평동 타임 내부 사진
타임 상세보기
지역
대전 서구 월평동
상호
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