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관리 잘 받았다고 다음에도 여기로 오자고 ㅎㅎ
- 작성자
- 그래요그럼
- 작성일
타임 이용 후기 본문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밥 먹기 전에 방문했어요. 운좋게 일찍 연락해서 같이 관리 받고 같이 나왔어요.
각자 받고 나서 밥 먹으면서 모였는데 입을 모아 만족스러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도 일찍 연락하고 방문할게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밥 먹기 전에 방문했어요. 운좋게 일찍 연락해서 같이 관리 받고 같이 나왔어요.
각자 받고 나서 밥 먹으면서 모였는데 입을 모아 만족스러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도 일찍 연락하고 방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