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 완벽한 관리사였어요 작성자 그기같이살아 작성일 2026-06-22 청담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딱 제가 듣고 상상한 대로 아주 만족했어요. 경력도 꽤 있으신 것 같고 관리사님만의 스킬이 글로는 다 담을 수 없는 만족감이었어요. ㅗㅜㅑ 아주 많이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