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고 나서 주변에 엄청 잘한다고 소문내고 다녔어요
- 작성자
- 쿠팡맨스
- 작성일
리엔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집중해서 꼼꼼히 관리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편하고 내부도 깔끔해서 좋고요.
이런 곳은 혼자 알기 아깝더라고요. ㅎㅎㅎ 주변에도 꼭 한번 방문해보라고 하고 싶어요.
집중해서 꼼꼼히 관리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편하고 내부도 깔끔해서 좋고요.
이런 곳은 혼자 알기 아깝더라고요. ㅎㅎㅎ 주변에도 꼭 한번 방문해보라고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