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매니저 후기 ㅎ
- 작성자
- 밤맛이야
- 작성일
크림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요즘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것 같네요. 마사지를 가야 할지 아니면 다른 데를 가야 할지..
그러다가 이번에는 몸도 뻐근하겠다 마사지로 선택하고 다녀왔습니다.
마사지 실력 좋았습니다. 손도 부드러워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민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요즘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것 같네요. 마사지를 가야 할지 아니면 다른 데를 가야 할지..
그러다가 이번에는 몸도 뻐근하겠다 마사지로 선택하고 다녀왔습니다.
마사지 실력 좋았습니다. 손도 부드러워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민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